자연의원
바로가기
자연치유
아카데미

마이페이지

장바구니

TOP

대사기능 촉진하는 수정주열요법

우리 몸은 체온이 올라가는 만큼 면역력도 향상되는데 체온이 1℃ 오를 때마다 면역력은 37%나 높아진다는 연구결과도 있다. 사람의 체온은 36.5℃ 인데, 환자들의 체온은 대부분 정상보다 낮고 배와 손발이 찬 경우가 많다. 뇌경색 환자의 경우에는 경색이 있는 부위는 다른 곳보다 2~3℃나 낮다. 그만큼 체온과 혈액 순환은 밀접한 관계를 가진다.

체온이 떨어지면 우리 몸에서는 다양한 이상증상이 나타난다. 혈관이 수축하면서 혈액 순환이 잘 되지 않고, 배설능력도 떨어져 몸 에 노폐물과 독소가 많이 쌓인다. 당연히 면역력도 떨어지고 만성질환에도 잘 걸리게 된다. “냉증은 만병의 원인”이라는 말에는 이 런 과정이 숨어있는 것이다.

현대인의 체온이 이렇게 떨어지게 된 원인은 잘못된 생활 방식에 있다. 먼저 육체노동과 운동부족, 그리고 스트레스 심화가 체온 저하의 주범이다. 과식하는 습관 역시 체온을 떨어뜨리는데, 과도하게 유입된 음식을 소화시키느라 위장에 열이 났다가 지쳐서 결 국 차가워지기 때문이다. 또한 각종 찬 음식과 에어컨 바람, 짧은 옷차림, 가공・화학식품과 화학약물의 남용도 체온을 떨어뜨린다.체온이 적당히 올라가면 반대로 인체에서는 좋은 반응이 일어난다. 부교감신경이 긴장해 심장이 편안해지고 혈관 확장으로 혈액순환이 잘 되며, 배설 기능이 좋아지고 면역력도 향상된다. 특히 암세포는 열에 약해서 42.5℃만 되면 소멸된다.

온열요법은 체온을 올려서 인체에 여러 유익한 효과를 얻기 위한 치유법이다. 혈관을 확장해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, 체내 산소공급을 늘려 통증을 완화한다. 또한 땀샘을 열어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는 해독 효과가 있으며, 각 장기의 기능과 면역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. 궁극적으로 인체의 대사기능이 원활하게 작동되는 것이다.

수정온열매트와 수정주열기를 이용한 주열 치료는 열이 내장 깊숙이 (4~7cm) 들어가면서 내장 온도를 상승시켜 효과를 발휘한다. 병의 종류와 상관없이 만성질환자들은 항상 따뜻한 물이나 차를 마시고, 몸이 찬 데 노출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. 하체와 복부는 따뜻하게, 머리는 시원하게 하는 것이 건강 비결 중 하나이다.


수정이란?

수정 [quartz, 水晶]
결정형이 뚜렷한 석영의일반명이며 크리스털이라고도 한다. 보통 수정이라고 하면 정확하게는 저온수정을말하며 573 ~ 870℃에서 안정한 것은 고온수정이라고한다. 색은 무색, 흰색, 노랑,빨강 등 다양하며 투명 혹은 반투명하다.
우주파 생명체인 파동을 잘 받아들일 수 있는 무엇인가 필요하다. 그것은 바로 수정이다. 수정은 그 파동을 오랜기간 간직하고 있다. 지구 상에서 우주의 구조와 인체의 구조가 가장 가까운 ‘매개체’를 찾는다면 그것은 바로 물의 결정체인 천연수정이다.

수정은 물이 용암의 불을 만나 화석이 되었습니다.
우리 몸은 70%가 물

수정 육각형 자람

우리 몸세포는 육각형 자람

수정 나선형 구조
DNA 나선형 구조

→ 동일한 구조, 동일한 에너지장 (파동, 파장)